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2022년 충북지역 암관리사업 평가대회, 성황리에 개최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2-12-20 조회수 125

충북대학교병원 충북지역암센터(소장 류동희)는 8일 청주 S컨벤션에서‘2022년 충북지역 암관리사업 평가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평가대회는 충청북도와 14개 시·군 보건소 등 관계자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 표창 수여, 충북지역암센터 사업 결과 보고, 특강, 연주 등이 진행됐다.

사업 평가 결과 제천시 보건소(국가암검진 부문), 괴산군 보건소(재가암관리 부문)가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옥천군 보건소(국가암검진 부문)와 제천시 보건소(재가암관리 부문)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그동안 충북지역암센터 및 사업 관계자들은 국가 암 조기검진 사업 홍보, 교육, 캠페인 등을 적극적으로 실시하는 등 충북 도민의 암 조기 발견 및 완치율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이번 행사로 국가암검진 및 재가암관리 사업 발전에 기여하는 담당자들을 격려하고 우수사례 공유 및 정보교환을 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류동희 충북대학교병원 충북지역암센터소장은“코로나19라는 악재 속에서도 애쓰신 보건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도민 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진원 충북도 보건복지국장은“충북지역암센터가 복지부 종합평가에서 5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축하드린다”며“평가대회를 통해 충북 도민의 행복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