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김영환도지사 4대폭력예방교육실시 충북도청 한국신문방송인협회 박예진기자 박예진아나운서 충북포털 국민의소리TV 국민비즈TV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2-12-19 조회수 129


 

#김영환도지사 #충북도청 #한국신문방송인협회 #국민의소리TV #박예진기자 #충북포털 #박예진아나운서 #국민비즈TV #충북대변인실 #충청북도의회 #충북태양광산업특구 #충북생명농업의중심 #충북안전문화운동 #충북글로벌마케팅시스템 

 

김영환도지사가 충북도청 고위공직자대상으로 4대 폭력 예방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4대 폭력은 성희롱·성폭력·성매매·가정폭력을 의미하며, 이번 교육은 조직의 성인지 감수성을 제고하고 성평등한 조직문화 확산에 대한 관리자의 책임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고 가정폭력 및 성매매 예방교육과 최근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디지털 성폭력, 스토킹 예방 등도 교육내용에 포함되어 뜻깊은 교육현장이였습니다.

충북도 관계자는성평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건전한 공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고위공직자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교육을 지속 운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충청북도는 공직자의 4대 폭력 예방을 강화하고 성평등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성희롱·성폭력 예방지침 마련, 전 직원 대상 4대 폭력 예방 교육 실시, 성희롱·성폭력 고충상담 창구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