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충청북도 윤홍창대변인 대변인브리핑 김영환도지사 한국신문방송인협회 국민의소리TV 박예진기자 충북포털 인천포털 경기포털
작성자 한창건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2-09-08 조회수 220


 

충청북도 윤홍창 대변인 임용을 계기로 본적적인 대변인 체제로 개편됨에 따라 그간 실국장 위주로 실시하던 각종 브리핑을 대변인 브리핑으로 전환하고 민선 8기 본격적인 소통에 나섭니다.

 

도는 그간 도정 현안에 대해 각 실국 주관으로 정례브리핑을 운영해 왔는데 갖가지 도정 현안에 대해 정책 기조와 일관성이 부족하다는 

지적에 따라 명확한 도정 운영 방향을 전달하기 위해 대 언론 소통 창구를 단일화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에 따라 도정 사상 첫 개방형 대변인으로서 지사의 목소리를 대변하게 될 윤홍창 신임 대변인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윤 대변인은 특유의 뚝심과 성실성을 바탕으로 충북도의회와 정당에서 대변인으로 잔뼈가 굵은 베테랑으로 김영환 지사의 도정 철학을 충실히 공유해 나갈 것으로 평가받습니다.

앞으로 각오에 대해 그는 “대변인으로써 충북도정의 최일선에서 보다 낮은 자세로 도민을 가장 먼저 섬기고, 도민을 가장 먼저 생각하시는 지사님의 도정 철학이 언론과 도민들에게 제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가교역할에 충실하겠다”며 

 

“혁신과 창조를 기치로 촘촘한 섬김과 봉사의 마음을 가지고 

충북을 새롭게 하고 도민을 신나게 만들겠다는 민선8기 김영환호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